YAMAHA CUSTOMER SERVICE

야마하 모터사이클 사용자 서비스

메인비쥬얼

야마하 모터사이클 리콜 이용방법

고객님이 타고 계신 야마하 모터사이클이 ‘리콜 대상’ 차량이 된 경우, 소유주에게
국토부가 개별 통보 문자와 통지서가 발행됩니다. 문자 및 통지서를 수령한 고객님은 가까운 야마하 공식 판매점에 방문 후
리콜을 의뢰하시면, 아래 절차와 같이 리콜 대상 부품을 무상으로 교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야마하 공식 판매점에서 리콜 적용 시 국토부에서 발행한 리콜 통보 문자 및 통지서는 없어도 무방합니다. (단, 리콜 대상 차량 이어야 합니다.)

* 본인의 차량이 리콜 대상 차량으로 의심되지만, 국토부에서 발행하는 리콜 대상 통보 문자 및 통지서를 받지 못하신 고객님의 경우,
   아래와 같은 절차로 야마하 공식 판매점에 문의하여 주시면, 리콜 대상 차량이 맞는지 확인을 친절히 상담하여 드립니다.

① 국토부에서 리콜 대상 차량

소유자에게 리콜 시행 통보

② 가까운 야마하 공식 판매점에

방문하여 리콜 문의

③ 야마하 공식 판매점에서

리콜 일정안내

④ 리콜 대상 순정 부품

야마하 공식 판매점 도착

⑤ 리콜 부품 교체 완료

2015년형 YZF-R1 리콜 공지문
작성자 : 관리자 (admin)   |   작성일 : 2017.02.04
조회수 : 4,669

모터싸이클 리콜 서비스

YAMAHA 고객님께,

 

YAMAHAYZF-R1, YZF-R1M 모델을 구입하여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차량에서 제작결함이 존재하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변속기의 2단 피니언기어와 3,4단 휠 기어의 가공 불량으로 인하여 주행 중 파손될 경우 가속이 불가능하게 되어 안전운전에 중대한 위험이 발생됩니다



(1) 결함현상

기어 톱니의 절곡면이 각이지게 가공이 되어  지속적인 충격에 의해 파손되는 현상이 발생  


(2) 결함시정
 2단 피니언 기어, 3단 휠기어, 4단 휠기어 및 주변 구성품을 개선된 부품으로 교체

 

이번 리콜 서비스로 인해 고객님께 본의 아닌 심려와 불편을 끼쳐드려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이러한 결함을 먼저 발견하여 고객님께 알려드리게 된 것을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고객님의 편안한 운행을 위해서 실시되는 조치이므로 소홀히 생각하지 마시고 바쁘시더라도 조속한 시일 내에 꼭 방문하시어 리콜 서비스를 받으시길 권합니다.

 

수리비용일체는 한국모터트레이딩의 부담으로 처리하며, 소비자가 사비로 수리하였을 경우에는 수리 내역서 및 영수증을 제출해 주시면 수리비용 일체를 한국모터트레이딩에서 보상해 드립니다.

만약, 저희 회사의 귀책사유로 시정조치를 이행하지 못 할 경우, 저희 회사의 책임 하에 시정조치 의무를 다 할 계획임을 알려드립니다.

 

정비에 대한 문의 및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 바랍니다.

<서비스 센터>

판매점명

주소

대표전화

한국모터트레이딩(본점)

서울 관악구 은천동 948-24번지

02-8787-100

한국모터트레이딩(지점)

대전시 중구 문창동 33-29

042-252-3131

 

고객님의 건강과 안전운행을 기원합니다

 

자발적 리콜 서비스기간 : 20160127~ 완료시까지

장 소 : 한국모터트레이딩 서비스 센터 및 판매점

비 용 : 전액 무상

 

리콜 해당차량

차명형식

제작연월일

YZF-R1 RN32

20141217~ 20150701

YZF-R1M RN32

20141217~ 20150701

목록
모터사이클 · 파츠 구매 및 문의사항
근처 가까운 야마하 판매점에 문의하세요
판매점찾기

Copyright © 2015 (주)한국모터트레이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