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MAHA CUSTOMER SERVICE

야마하 모터사이클 사용자 서비스

메인비쥬얼

야마하 모터사이클 리콜 이용방법

고객님이 타고 계신 야마하 모터사이클이 ‘리콜 대상’ 차량이 된 경우, 소유주에게
국토부가 개별 통보 문자와 통지서가 발행됩니다. 문자 및 통지서를 수령한 고객님은 가까운 야마하 공식 판매점에 방문 후
리콜을 의뢰하시면, 아래 절차와 같이 리콜 대상 부품을 무상으로 교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야마하 공식 판매점에서 리콜 적용 시 국토부에서 발행한 리콜 통보 문자 및 통지서는 없어도 무방합니다. (단, 리콜 대상 차량 이어야 합니다.)

* 본인의 차량이 리콜 대상 차량으로 의심되지만, 국토부에서 발행하는 리콜 대상 통보 문자 및 통지서를 받지 못하신 고객님의 경우,
   아래와 같은 절차로 야마하 공식 판매점에 문의하여 주시면, 리콜 대상 차량이 맞는지 확인을 친절히 상담하여 드립니다.

① 국토부에서 리콜 대상 차량

소유자에게 리콜 시행 통보

② 가까운 야마하 공식 판매점에

방문하여 리콜 문의

③ 야마하 공식 판매점에서

리콜 일정안내

④ 리콜 대상 순정 부품

야마하 공식 판매점 도착

⑤ 리콜 부품 교체 완료

FJR1300 리콜공지 (2)
작성자 : 관리자 (admin)   |   작성일 : 2021.01.05
조회수 : 2,077

차명 또는 부품명

FJR1300-A

FJR1300A

MTN1000

MXT850

XP530D-A

XP560D

XT1200ZE

형식

P519E

P516E

N503E

N714E

J415E

J420E

P404E

제작년월일

16114-19530

13116-15918

16419-20421

19122-19515

17311-19912

191118-20420

1435-17413

 

브레이크 스위치 회로 구성품 중 하나인 실리콘의 내구성 부족으로 산화물이 발생하게 되고 이로 인해 스위치회로 내부의 저항 값이 높아져 브레이크 스위치 신호가 정상적으로 송수신 되지 않을 가능성이있습니다.

비정상적인 브레이크 신호로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이 정상작동 하지 않거나 브레이크램프가 항시 점등되어 있어 다른 차량에 잘못된 운행 정보를 전달하는 등 안전 운행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해당차량 소유자께서는

가까운 야마하 대리점으로 연락하시면 리콜 처리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이번 리콜 서비스로인해 고객님께 심려와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한편으로는 이러한 결함을 먼저 발견하여 고객님께 알려드리게된 것을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고객님의 편안하고 안전한 운행을 위한 조치이므로

소홀히 생각하지 마시고바쁘시더라도 조속한 시일 내에 리콜 서비스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수리비용일체는㈜한국모터트레이딩의 부담으로 처리하며, 자동차 관리법 제31조의2에 따라 리콜 공고 1년 이내에 야마하 대리점에서 자체 수리하신 경우수리 내역서 및 영수증을 제출해 주시면 그 비용을 보상해 드립니다.

 

■ 자발적 리콜서비스기간 : 2020 12 18 ~ 완료 시까지

장 소 : ㈜한국모터트레이딩 서비스 센터 및 판매점

비 용 : 전액 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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