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MAHA CUSTOMER SERVICE

야마하 모터사이클 사용자 서비스

메인비쥬얼

야마하 모터사이클 리콜 이용방법

고객님이 타고 계신 야마하 모터사이클이 ‘리콜 대상’ 차량이 된 경우, 소유주에게
국토부가 개별 통보 문자와 통지서가 발행됩니다. 문자 및 통지서를 수령한 고객님은 가까운 야마하 공식 판매점에 방문 후
리콜을 의뢰하시면, 아래 절차와 같이 리콜 대상 부품을 무상으로 교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야마하 공식 판매점에서 리콜 적용 시 국토부에서 발행한 리콜 통보 문자 및 통지서는 없어도 무방합니다. (단, 리콜 대상 차량 이어야 합니다.)

* 본인의 차량이 리콜 대상 차량으로 의심되지만, 국토부에서 발행하는 리콜 대상 통보 문자 및 통지서를 받지 못하신 고객님의 경우,
   아래와 같은 절차로 야마하 공식 판매점에 문의하여 주시면, 리콜 대상 차량이 맞는지 확인을 친절히 상담하여 드립니다.

① 국토부에서 리콜 대상 차량

소유자에게 리콜 시행 통보

② 가까운 야마하 공식 판매점에

방문하여 리콜 문의

③ 야마하 공식 판매점에서

리콜 일정안내

④ 리콜 대상 순정 부품

야마하 공식 판매점 도착

⑤ 리콜 부품 교체 완료

FJR1300 리콜공지 (1)
작성자 : 관리자 (admin)   |   작성일 : 2021.01.05
조회수 : 1,635

차명형식

제작연월일 모델연식

FJR1300-A

P519E

20160114~ 20190530

(2016~2019년식)

 

2단 기어의 강도가 부족하여 기어 변속으로부하가 반복적으로 가해지면 기어에 균열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행 중 기어에

균열이 발생하면 기어가 파손 될 수 있고 최악의 경우 기어가 잠기면서차량의 주행이 불가능해 사고가 발생하는 등 안전 운행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해당 차량 소유자께서는가까운 야마하 대리점으로 연락하시면 리콜 처리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이번 리콜 서비스로인해 고객님께 심려와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한편으로는 이러한 결함을 먼저 발견하여 고객님께

알려드리게된 것을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고객님의 편안하고 안전한 운행을 위한 조치이므로 소홀히 생각하지 마시고

바쁘시더라도 조속한 시일 내에 리콜 서비스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 자발적 리콜서비스기간 : 2020 12 18 ~ 완료 시까지

장 소 : ㈜한국모터트레이딩 서비스 센터 및 판매점

비 용 : 전액 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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